본문 바로가기

THE REAL HIGH TECH LI...

2016-10-04 10:33

 

 

THE REAL HIGH TECH LIFE STYLE


 

뉴질랜드로 떠난 공유가 오클랜드 도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들의 옷차림이 누구보다 편해 보인다는 사실을 주목해야 합니다. 편안한 일상 속에서 스타일을 잃지 않은 애슬레저 라이프 스타일을 지금 바로 느껴보세요.

 


에디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포토그래퍼 김희준

 

 

도심에서 가볍게 러닝을 즐길 수 있는 애슬레저 룩은 이제 낯설지 않은 풍경입니다.

어떤 컬러와도 잘 매치할 수 있는 그레이 컬러 맨투맨 티셔츠와 화이트 라인이 돋보이는 트레이닝 팬츠, 화이트 톤이

깔끔한 느낌을 주는 기능성 스니커즈 까지. 당신이 원한다면 도심에서 다양한 즐거움을 발견/ Discovery 할 수 있습니다.

 

 

쌀쌀해지는 날씨에 체온을 지켜줄 뿐 아니라 스타일까지 UP시켜줄 후드 집업 자켓은 허리와 손목 밴드부분 그레이 컬러가 돋보입니다.

라이트 그레이 컬러 하이크 슬링 메신저 백은 에슬레저 룩을 완성시키는 필수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베이지 컬러는 모든 아이템의 기본입니다. 맨투맨 티셔츠 또한 그렇습니다.

기본 컬러의 기본 아이템은 깔끔하면서도 눈길을 끄는 누구나 소화할 수 있는 스타일의 룩입니다.

평범함을 거부하지만, 튀는 게 싫은 당신이 추구해야 하는 스타일이기도 합니다.

 

 

그레이와 아이보리 윈드 자켓으로 캐주얼한 에슬레저 룩을 완성해보세요.

올해 디스커버리 맨투맨 티셔츠는 다양한 컬러 블록으로 여러분의 선택 폭을 더욱 넓혔습니다.

 

 

윈드 자켓 역시 로고 위치와 컬러 포인트를 달리해 차별화를 두었습니다. 포켓과 후드부분에 포인트만으로 전혀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특히, 활동적인 애슬레저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당신에게 편안함을 줄 수 있는 필수 요소이기도 합니다.

 

 

따사로운 햇살 아래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공유의 와인컬러 블루종 자켓이 눈에 띕니다.

올해 디스커버리 블루종 라인은 모델별, 컬러별 종류가 다양한 만큼 여러분의 스타일 지수를 만족시킵니다.

 

일상에서 즐기는 새로움에 대한 도전은 계속됩니다. 새로운 발견과 탐험이 계속되는 여행만큼 매력적인 것이 있을까요?

올 가을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함께 새로운 여행지에서 나 자신을 발견해보는 즐거움을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요?

 

페이지 처음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