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스커버러 모델 재하...

2017-02-20 11:35

 

디스커버러 모델 재하의 애슬래저룩 : DISCOVER URBAN ATHLEISURE LIFE STYLE

 

 

 

 

매거진부터 서울패션위크, 광고, 뮤직비디오까지 다양한 활동으로 바쁜, 모델 재하. 일상을 여유롭게 만들어주는 디스커버리의 윈드브레이커&맨투맨 티셔츠. 그리고 호버보드와 함께하는 하이테크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그의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디스커버러 재하가 취미생활인 호버보드와 함께 가벼운 외출을 했습니다. 디스커버리의 윈드브레이커로 모델다운 스타일링을 만든 모습이었죠. 사실 평소 웨이트와 런닝 같은 운동부터 전기 자전거, 호버보드 같은 하이테크 레저까지 좋아하는 그에게 디스커버리는 스타일링 시 자주 셀렉되는 브랜드. 그는 촬영 날에도 아침 6시부터 런닝으로 하루를 시작해 점심에는 호버보드를 타고 촬영 현장에 오기도 했죠.

 

 


 

 

오늘 그가 착용한 디스커버리 리플렉티브 후드 방수재킷은 요즘처럼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가볍고, 후드를 넣었다 뺄 수 있으며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방수기능은 쾌적하고 편안하고 실용적인 애슬레져룩을 만들어주죠.

 

 

 

 

또한 다양한 의상을 소화해야하는 그에게 디스커버리 리플렉티브 후드 방수재킷은 좋은 핏과 함께 어느 의상과도 잘 어울리는 룩을 만들어주는 ''''에센셜 아이템''''입니다. 오늘처럼 호버보드를 타고 외출한 날에는 흐트러짐 없는 윈드브레이커와 스웨트셔츠만큼 제격인 스타일링도 없습니다.

 

 

*치스마트 투휠 호버보드
https://goo.gl/gA9o4X

 

 

 

 

그가 선택한 이너는 디스커버리의 기본 로고 맨투맨 티셔츠입니다.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이 스웨트 셔츠는 격한 운동에도, 일상생활에도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또한 에어로쿨 소재로 만들어져 착용시 쾌적하며 네크라인, 소매단, 밑단의 포인트로 피팅감도 우수해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디스커버리 기본 로고 맨투맨
https://goo.gl/WdQ6aq

 

 

 

 

윈드브레이커와 맨투맨 티셔츠의 베이직한 조합을 더욱 멋스럽게 연출하려면 슈즈의 선택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런 점에서 디스커버리의 플로라이트 2.0은 블랙과 그레이, 화이트 같은 모노톤 컬러의 조합만으로 특별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완벽한 아이템이죠.

또한 메쉬 소재의 갑피와 이탈리아 VIBRAM 솔은 가볍고 편안하며 우수한 내구성과 접비력을 주니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만족시켜 줍니다.

 

 

 

 

디스커버리의 카키 리플렉티브 후드 방수재킷은 그레이 컬러 맨투맨 티셔츠와 블랙 팬츠의 심플한 조합에 자연스러운 포인트로 컬러 스타일링을 만들어 줍니다. 역시 모델은 이지웨어를 골라도 센스있는 컬러 조합을 생각하나 봅니다. 이런 것이 바로 꾸민 듯 꾸미지 않은듯한 ''''애슬레저 놈코어룩''''이 아닐까요?

 

 

 [디스커버러 재하 인터뷰]

 


디스커버리 팬들에게 전하는 인사
.


안녕하세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팬 여러분! 저는 가르텐 에이전시 소속 모델 재하입니다. 올해 스물일곱살이 되었구요, 저 역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팬으로서 블로그를 통해 인사드릴 수 있어 너무 즐겁습니다.


평소 운동을 즐겨 한다고 들었습니다. 즐겨 하는 운동은 무엇인가요?


우선 전 공으로 하는 운동은 다 좋아해요. 보통은 친구들과 축구하는 것을 좋아해요. 하지만 혼자 운동을 해야 할 때는 런닝이나 일상 속에서 전기 자전거나 호버보드와 같은 레저활동을 즐기고 있죠. 사실 운동이라고 생각한다기 보다는 취미활동이나 놀이에 더 가깝죠(웃음).


디스커버리 애슬레저 룩을 착용한 느낌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만의 장점이 바로 운동할때나 일상생활 속에서 모두 스타일리시하다는 점 아닌가요? 운동을 좋아하는 모델로서 디스커버리의 옷은 언제나 만족감을 줬어요. 이번에 촬영한 윈드브레이커와 스웨트셔츠도 마찬가지에요. 가볍고 편하면서도 캐주얼한 애슬레저룩을 만들기에 좋죠.


앞으로의 활동 계획은?


2017, 스물일곱이 되었어요. 이제는 정말 모델로서 무언가를 보여주고 싶다는 생각도 하고 있어요. 하지만 욕심을 부리지 않고 차근차근 성장하고 싶어요. 아버지께서 항상 겸손해야 한다는 말씀을 해주셨거든요. 아직 부족한 점이 많기 때문에 올해는 더 많은 활동으로 배우고 싶어요.

 


 


 

페이지 처음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