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스커버러 모델 주어...

2017-02-06 11:24

 

디스커버러 모델 주어진의 오피스 라이프스타일 : DISCOVERY YOUR YOUNG & URBAN OFFICE STYLE

 

 

 

 

올해 24살이 된 모델 주어진, 광고 촬영과 매거진 화보 촬영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그를 만났습니다. 간절기 시즌에 적합한 트렌디 아이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자켓을 걸친 그가 말하길, 최근 모델들 사이에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제품은 필수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디스커버러 주어진을 만난 곳은 그가 소속된 가르텐 에이전시의 사무실이었습니다. 바쁜 스케줄 속에 촬영이 없는 틈을 타 기습 방문을 했습니다! 출근길에도 그리고 오피스에서도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자켓을 걸치고 있습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카라형 맥코트 자켓이 눈에 띄네요. 입은 듯 안 입은 듯한 착용감으로 실내외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긴 기장의 넉넉한 실루엣으로 다양한 이너와 함께 연출하기 좋습니다.

 

 

 

평소 천연덕스러웠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편안한 룩으로 출근해 자신의 이미지를 진중하게 모니터링합니다. 촬영장에선 콘셉트에 맞는 애티튜드를 보여주는 것과는 사뭇 다르네요!

 

 

디스커버러 주어진 착용한 남성 스타디움 패딩 점퍼는 퀄팅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조직감 있는 소재를 사용해 캐주얼한 실루엣을 연출했습니다. 또한 안감은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DUPONT 패딩 충전재를 사용해, 간절기 시즌 입기 딱 알맞은 아이템입니다.

 

* 디스커버리 남성 스타디움 패딩 점퍼 사러 바로가기

 


 

[디스커버러 주어진 인터뷰]

 

 

디스커버리 블로그 팬들에게 인사 한마디 부탁한다.

안녕하세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팬 여러분! 새로운 2017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들 모두 잘 되시길 바랍니다! 저는 올해로 24살이 된 가르텐 에이전시 소속 모델 주어진입니다.

 

모델로서 촬영이 없는 날엔 무엇을 하며 여가를 즐기는지

제가 워낙 이것 저것 많은 분야에 관심이 많고, 호기심도 많아서요. 여러 가지를 하는 편이에요. 특히, 촬영이 없는 날에는 회사 사무실로 출근해 영어 공부도 틈틈이 하고 있어요. 최근에는 피아노, 기타 등 악기에도 욕심이 생겨 해보는 중이에요. , 운동도 빼놓을 수 없어요. 헬스장에서 11 트레이닝으로 자세 교정에 신경을 쓰는 중이에요. 그리고 야외 활동을 좋아해서 등산을 즐기기도 하고요. 일종의 자기 개발을 위해서이기도 해서요.

 

평소 사무실에선 어떤 일을  하나?

워킹 연습이나 다른 룩북을 찾아보며 공부도 해요. 영어, 중국어 등 외국어 공부도 틈틈히 하고 있고요. 또 대표님, 팀장님과 모델 일과 관련해 상의를 많이 해요. 작업물을 보면서 보완해야할 부분은 조금 더 신경 쓰려고 해요. 평소 드리고 싶었던 말들을 편하게 할 수 있어서 좋아요. , 그리고 회사 식구들과 밥도 같이 먹어요

 

이제 간절기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어떤 룩을 추천하는가

껴입는 걸 선호하지 않아서 단출하게 맨투맨과 자켓으로 매치해요. 오늘 촬영할 때 입었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제품은 너무 편해서 좋았어요. 또 티셔츠와 니트에 데님을 주로 입고, 날씨가 조금 추운 날엔 가벼운 자켓으로 스타일링 하는 편입니다.

 

디스커버리 오피스 룩을 착용했을 때 어땠는가?

우선 착용했을 때 편해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적당히 어두운 컬러를 좋아하는데, 디스커버리 오피스 룩은 정말 마음에 들어요! 경량 패딩은 간절기 시즌, 최고의 아이템인 것 같아요.

 

앞으로 활동 계획이 궁금하다.

2017년도에는 보다 더 열심히 모델 일에 집중할 생각입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을 해요. 그래서인지 자기 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되고 더욱 철저히 저를 갈아닦으려고 해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팬들도 올 한해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바랄게요!

 

 

지금까지 디스커버리 주어진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오피스 룩을 살펴보았습니다. 간절기 시즌은 일교차가 커 무엇보다 실내외로 체온 유지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그가 추천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경량 패딩 그리고 가벼운 자켓으로 오피스에서도 스타일과 보온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는 건 어떨까요?

 

페이지 처음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