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의 발견 #3 : 프...

2016-12-15 14:25

 

취미의 발견 #3 : 프리랜서 PD 남규현


프리랜서 PD 남규현은 낚시를 즐긴다. 조용한 낚시터에 가서 스트레스를 해소한다.

낚시로 본인의 취미를 발견/ Discovery 한 그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보자.

 

 

 

 

보온성을 높여주는 롱 밀포드 다운재킷은 69만원 디스커버리 제품.

 

 

 

 

* 롱 밀포드 다운재킷 사러 바로 가기

https://goo.gl/DizNQe

 

 

Discoverer Interview

 

 

나는_프리랜서 제작 PD. 취미는_낚시. 시작은_우연한 기회로. 태안 안면도에 시골집이 있는데 이 곳이 낚시꾼들에게는 유명한 장소다. 동네 뱃터에 나가서 아저씨들한테 말을 걸고 친해지다 보니 덜컥 배를 타고 나가서 낚시를 하고 있더라. 쭈꾸미도 낚고, 붕어도 낚았다. 좋은 점은_무념무상의 경지에 이를 수 있다는 것. 스트레스가 많을 때 훌쩍 떠나서 아무도 없는 조용한 낚시터를 찾는다. 좋아하는 낚시터는_많아서 셀 수 없다. 강낚시, 배낚시, 낚시터 낚시, 모두 각각의 매력이 있어 골고루 한다. 주기적으로 가지는 않고 한 번 시간 내서 가면 몇 일씩 있는 편이다. 평소 대화하고 싶었던 사람과 같이 가면 오랫동안 함께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더 좋다. 가장 기억에 남는 낚시는_아버지와 강에서 했던 낚시. 미국의 옐로우스톤 국립공원에서였는데, 외국 낚시 잡지에서 봤던 비현실적으로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져 너무 감동적이었다.

 

 

 


* 디스커버러 남규현이 추천하는 경비행기 조종을 배울 수 있는 사이트

 

배우고 싶다면_실력 좋은 사람을 따라가 배우는 것이 가장 쉽고, 확실하다. 동호회는_다음 카페에 있는 월드피싱클럽 cafe.daum.net/worldfishingclub 이 괜찮다. 배를 타고 처음 만난 사람들과 이런 저런 인생 이야기를 하며 친해지는 것도, 꽤 재밌는 일이다. 겨울에는_송어낚시가 제철이다. 서울에서 가까운 남양주 화도 낚시 공원 추천. 10kg까지 방출 가능한 잡이낚시는 12시간 기준 입장료 3만원이다. 장비도 빌릴 수 있고, 식당에서 5천원을 내면 잡은 물고기로 회를 쳐준다.



http://cafe.daum.net/worldfishingclub

 

 

페이지 처음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