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자 없이 갈수 있는 ...

2016-07-25 14:40


 

무더위가 다음주를 기해, 최고조에 달할 것이라고 합니다.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벌써 다녀오신 분들도 있을 텐데요.

머지 않은 곳에 마치 미국에 온듯한 느낌을 주는 특별한 곳이 있다고 합니다.

비자 없이 미국으로 여행/ Expedition을 온듯한 브라더 후드 키친이 바로 그곳입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새로운 공간의 발견/ Discovery ‘Find New Spot’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강남 한복판에 비자 없이 갈 수 있는 미국이 있다면?

 

미국 홈메이드 가정식을 만날 수 있는 곳인 브라더후드 키친은 미국에 대한 향수를 달래줄 완벽한 공간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미제냄새 물씬 풍기는 아기자기한 소품과 미국 성조기가 제일 먼저 발견할 수 있습니다.

 

3층으로 이어진 계단을 올라가 보면 추억의 오락기와 박스가 가득 담긴 카트,

빈티지풍 부스 형태의 테이블과 벽면에 걸린 감각적인 사진 등 흥미를 자극할 요소가 곳곳에 도사리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와플 위에 바삭한 치킨을 얹고 그 위에 수제 시나몬 시럽을 끼얹어서 먹는 치킨&와플과

그릴에 통으로 구운 두툼한 베이컨 스테이크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로 한번 맛보면 어마어마한 칼로리는 잠시 잊고 감탄사를 연발하게 됩니다.

칼로리가 살짝 걱정되는 것 말고는 이 악마의 유혹 같은 거부할 수 없는 조합의 음식을 마다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 외에도 훈제연어, 아보카도, 베이컨 등 입맛 돋우는 푸짐한 재료를 큼지막하게 썰어놓은 미국식 콥샐러드와

그릴에 구운 넓적다리와 칠리소스가 올라간 미국식 라구밥 등도 브라더후드 키친에서 맛볼 수 있는 인기 메뉴입니다.

머나먼 미국땅이 그리운 이들, 더위에 지쳐 맛있는 고칼로리 음식이 마구 당기는 이들,

새로운 콘셉트의 레스토랑에서 기분 전환하고 싶은 이들은 브라더후드 키친을 가보길 바랍니다.

설명은 이 정도로 해두고, 궁금하다면 꼭 직접 방문해 보세요!

 

페이지 처음으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