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스커버러 공유...

2017-04-14 19:01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유 팬사인회



2월 24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는 ‘I am a Discoverer’ His Episode 공유 팬사인회가 열렸습니다.



“세상은 즐거움으로 가득하다”라는 슬로건으로 디스커버리와 함께 지난 5년동안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았던 공유. 그가 디스커버리를 애정하는 팬들, 공유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직접 들려주는 디스커버리와 그의 에피소드를 지금 만나볼까요?


 

#1. 공유의 에피소드




공유는 디스커버리가 런칭한 때부터 디스커버러로서 함께 해왔습니다. 지난 5년 간 공유는 디스커버리와의 광고 촬영 현장에서 수많은 모험을 즐겼다고 하죠?


공유는 영화 ‘인터스텔라’의 배경 장소로도 유명한 아이슬란드를 가장 기억에 남는 장소로 꼽았는데요. 더 좋은 장면을 담아내기 위해 빙하 곳곳을 옮겨 다니던 중 빙하가 녹으면서 위험 천만한 순간을 겪기도 했다고 합니다.
 
또한 얼마 전 미래적인 분위기와 신비로운 사막이 어우러진 오묘한 도시 두바이에서도 광고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갑작스런 샌드스톰으로 인해 촬영이 순탄치만은 않았다고 전해지네요.



 


어려움과 위험을 무릅쓰면서도 새로운 즐거움과 디스커버리 브랜드의 정신을 추구하고자 노력하는 공유. 그가 역시 진정한 디스커버러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2. 디스커버러 공유


“본인만의 철학과 가치관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세상의 새로움과 즐거움을 끊임없이 찾아 도전하는 사람들”  바로 디스커버러에 대한 공유의 생각입니다. 그에 걸맞게 공유 자신도 두바이 도심, 사막, 해변에서 즐겁게 화보 촬영을 즐겼는데요. 





#3. 공유의 스타일링


마지막으로 이날 공유가 선택한 디스커버리룩은 무엇이었을까요?
바로 디스커버리 스트레치 스타디움 블루종 재킷과 하이데커 스니커즈 입니다.







소프트한 터치감의 스트레치 소재와 사이드, 가슴 포켓으로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이 블루종은 다양한 이너 아이템과 스타일링하기에도 쉬운 아우터입니다. 올봄, 멋진 패션으로 다양한 모험을 시작할 디스커버러들에게 최고의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발뒤꿈치 부분까지 덮어주는 아웃솔로 편안한 착용감을 만들어주는 디스커버리 하이데커 스니커즈 역시 깔끔한 디자인과 화이트 컬러로 도심 속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슈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막과 바다를 품은 매력적인 도시 두바이에서 촬영한 디스커버리의 화보와 광고 영상들이 곧 공개될 예정인데요. 새로운 모험과 도전을 스타일리시하게 즐긴 공유의 모습,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가올 봄에도 디스커버리와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해볼까요?




페이지 처음으로 돌아가기